엔조 마레스카는 풀럼과의 복싱 데이 경기를 앞두고 첼시가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에 오를 수 있는 경쟁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는 자신의 믿음을 거듭 확인했습니다.
첼시는 일요일에 에버튼과 무득점으로 비겼으며, 추가 경기를 치른 끝에 선두 리버풀보다 4점 뒤졌습니다.
그러나 블루스는 지난 리그 9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했으며 아스날과 맨체스터 시티보다 앞서 있습니다. 아스날과 맨체스터 시티는 지난 2시즌 동안 추격자들을 크게 앞지르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하지만 마레스카는 자신의 팀을 진정한 타이틀 경쟁자로 보지 않는다며 "그게 저에게는 현실이지 압박감이 아닙니다. 저는 그런 압박감을 원합니다."라고 말했다.
"저는 우리가 거기에 없다고 말합니다. 그것이 제게는 현실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중요한 요점은 계속해서 개선하고 경기에서 이기는 것입니다.
"우리는 경기 방식과 포인트 면에서 기대치를 앞서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초점은 선수들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팀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보는 것입니다.
"거의 절반이 다 되어서 표는 팀과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를 반영합니다. 리버풀은 첫날부터 환상적인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선수단은 이미 그런 순간을 살고 있고, 그것은 중요합니다. 우리는 지금 이 순간에 있는 곳에 있는 것이 행복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