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작성자 사진티나 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아모림, 이적 추측에 래시포드 고문을 비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루벤 아모림 감독은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그의 미래에 대한 발언에 이어 마커스 래시포드의 고문들의 의사 결정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 More Football News )


래시퍼드는 이번 달 초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제외된 후 헨리 윈터와의 인터뷰에서 "새로운 도전"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그 이후로, 27세의 그는 아모림의 마지막 3경기 명단에서 제외되었는데, 여기에는 토트넘에 진 EFL컵 경기와 일요일 본머스에 진 경기가 포함됩니다.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래시포드(5)보다 더 많은 골에 관여한 선수는 아마드 디알로(8)와 브루노 페르난데스(8)뿐입니다.



그리고 아모림은 래시포드 주변 사람들이 내린 경기 외적 선택을 분리해 공격수가 본래의 대열에 복귀하고 선수로서 성장하도록 돕고 싶어합니다.


"어려운 상황입니다. 저는 이 선수들이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있어서 선수의 첫 번째 아이디어가 아닌 선택을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아모림이 스카이 스포츠에 말했습니다.


"그들은 마커스만 인터뷰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인터뷰를 하기로 했습니다. 지금은 그를 향상시키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마커스 같은 재능 있는 사람이 필요하고 지금은 인터뷰를 잊었습니다.


"우리는 때가 되면 미래를 다룰 것입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